본문 바로가기

2016 USA/ㄴCHICAGO

[LETGOYO] 20161007 CHICAGO DAY2

20161007 CHICAGO DAY2


 INTELLIGENTSIA 인텔리젠시아커피 / CHICAGO MARATHON EXPO / NIKE JORDAN TRAINING / BEAN / CROWN FOUNTAIN / NIKE CHICAGO LOCAL RUN / 


_


CHICAGO / USA / iPhone6 / 2016 / GOYO


_



힘차고 기운 쎈 시카고의 아침!

이날은 시카고 마라톤 엑스포에 배번 수령 겸 시간이 된다면 약간의 쇼핑도 하러 가는 날이다.

나이키 로컬런도 신청했고 트레이닝 신청도 했고 바쁜 날이네.


어쩐지 좀 신이나는 날이었다.

그리고 일정을 보아하니 아프기 딱 좋은 날이었고, 이날의 끝에 나는 기어이 감기를 득템하고 말았다.

그것도 몸살감기-_-




아침은 라면이졍.

전날 먹고 남은 맛있는 피자-



매일 아침 숙소를 나설 때 마다 요 앞에서 요래요래 사진을 찍어뒀다.

보시다 시피 어슬래져 룩이라는 핑계로 편하게 입고 다녔다.


상의 : PATAGONIA / 하의 : HEAD EGO / 신발 : NIKE LUNAR TEMPO 2 




숙소에서 버스를 타고 가까운 지하철 역 앞에서 내리는데 운 좋게도 INTELLIGENTSIA COFFEE 매장이 있었다.

시카고에서의 첫 날 아침을 깨우는 커피를 한 잔씩 하기로 했다.

나는 라떼를 선택했던가?


커피 청년 라떼 한 잔 주이소-





히히히, 오빠 나 한 장만 찍어줘봐.

이러고 동행인에게 한장 요청해서 건졌당.


반도의_흔한_인증샷.JPG











DIVISION STATION.


쟈쟈- 늦기 전에 지하철 타고 EXPO 가쟈구



한국에서도 안 해봤던 출근길 지하철 커피라니...

미합중국 허세 좀 떨어봤지.



날씨가 엄청 엄청 좋았다. 진짜로-









두근두근, 엑스포 현장으로 가는 길!




CHICAGO MARATHON EXPO 는 McCormick Place 라는 

서울로 치면 COEX 같은 CONVENTION CENTER 에서 진행했다. (어쩐지 매년 여기서 하는 것 같다.?)


CERMAK-MCCORMICK PLACE STATION에서 충분히 걸어갈 거리에 있다. 


시카고 마라톤 엑스포 현장 주소 : 2301 S KING DR, CHIACAGO, IL 60616, USA









들어서자마자 PACKET PICK-UP 부스가 보인다.


저기 들어가서 미리 준비해온 배번 관련 QR 코드를 찍으면 내가 몇 번에 가서 배번을 받아야하는지 말해준다.


나는



27번이었다.


HI THERE! 

GIMME MA RACE BIP!




TA-DA!!!!


상단 맨 좌측에 있는 것은 레이스 완주 후에 구스 아일랜드 맥주를 먹을 수 있는 티켓이고

상단 맨 우측에 있는 것은 짐 보관용. 사용법은 추후에 별도 포스팅으로.


맨 아래가 레이스 당일에 붙이는 배번표인데 받아서 보면 제각각 다 뜯어내게 생긴 것 같은데...

일단은 그냥 두는게 좋다!


이 또한 추후에 포스팅...


아무튼 이 배번표가 든 서류 봉투를 받았으면 들어가서 티셔츠를 받아야한다.


대회 티셔츠 받는 것은 엑스포 현장 가장 안쪽에 있다.